회사소개 회사소개

건설의 글로벌 스탠다드– (주)도건이엔텍

  • 우리는 "우리의 기술이 세계의 표준이 되는 일"을 소망합니다.

인사말

회사소개

CEO 인사말

(주)도건이엔텍은 시공성,경제성,친환경성,작업기일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한 헬리컬파일(Helical Pile)공법의 도입과 지오그리드(Geo Grid)공법,e-PHC 공법 등 신공법들을 현장에 적용하여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저희 (주)도건이엔텍을 방문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는 기업의 생존과 성장은 고객의 선택과 사랑에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One Stop Service 를 실현하기 위해 토질 및 기초,토목구조의 설계, 도로 및 공항,측량, 계측,지반조사,도시계획,조경 등을 수행하는 (주)도건이엔씨 엔지니어 회사를 두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반을 보강하고 기초를 시공하는 주식회사 도건이엔텍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의 만족을 더욱 충족시키기 위하여 연구와 설계를 진행하고 이를 직접 현장에 시공하면서 얻은 Know-How를 가지고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공법 개발에 정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구의 성과로 시공성,경제성,친환경성,작업기일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한 헬리컬파일(Helical Pile)공법의 도입과 지오그리드(Geo Grid)공법,e-PHC 공법 등 신공법들을 현장에 적용하여 많은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공사 기일의 단축과 공사 금액의 절감,소음 및 진동이 없는 친환경공법으로 인한 민원의 감소 등 시공 현장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NEEDS를 만족시키는 기술 공법으로 새로운 기술 표준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품질로 고객의 요구에 만족할 때까지 One Stop Service를 약속합니다

㈜도건이엔텍 대표이사 최 희 정

Signature

기술현황
공지사항
자료실
고객문의
견적의뢰
찾아오시는 길

팝업제목

팝업내용강조(팝업내용)

팝업내용팝업내용팝업내용